[Weverse Company] 프로덕트 디자이너 (공통 플랫폼)
구분WEVERSE COMPANY
직군사업관리
경력사항-
고용형태정규직
근무지대한민국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분당내곡로 131, 6층 위버스컴퍼니

직무 Summary

글로벌 고객에 대한 깊은 이해를 바탕으로 다양한 위버스컴퍼니 프로덕트의 디자인 퀄리티 전반을 책임지고 일관성을 유지하며 공통 디자인 시스템을 관리합니다. 유관부서(기획, 개발, PM 등)와 긴밀하게 협업하여 최상의 사용자 경험을 설계를 위한 공통 컴포넌트 디자인을 제작합니다.


  • [주요 업무책임]
  • 위버스 프로덕트의 공통 UX/UI 디자인 (어카운트 등)
  • 위버스컴퍼니 제품 전반의 디자인 시스템 구축 및 운영, 개선
  • 정량/정성적 데이터에 근거한 UI 컴포넌트 디자인 설계
  • 기획, 개발, PM 등 다양한 부서와의 협업을 통한 디자인 전략 수립

[주요 업무환경]

・ 프로젝트 일정에 따른 업무 집중 시기 존재

  • [필수 자격요건]
  • 학력 무관
  • 전공 무관 (시각디자인 전공 우대)
  • 5년 이상 Mobile / Web을 포함한 UX/UI 디자인 경험이 있는 분
  • UI 디자인툴을 능숙하게 사용할 수 있는 분 (Figma)
  • 유려한 UI 디자인 및 컴포넌트 제작 및 가이드 라인을 제작할 수 있는 분
  • 어카운트, 백오피스, 어드민 등 공통 플랫폼 UI 디자인 경험이 있는 분
  • 높은 GUI 퀄리티 및 일관된 아이콘, 그래픽 디자인 역량을 보유하신 분

[선호 자격요건]

  • 개발과의 릴레이션십을 통한 디자인 시스템 구축 경험 혹은 이해도를 보유한 분
  • 개발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구조적인 UI 인터페이스 제작 역량을 보유한 분
  • 공통 플랫폼 디자인을 제작하고 관리한 경험이 있는 분
  • 마이크로 인터랙션 디자인 제작 경험이 있는 분

  • [필요역량]
  • 긍정적이고 적극적으로 이슈를 해결하는 주도성
  • 상대방의 니즈를 파악하고 이에 맞추어 대응할 수 있는 고객 지향성
  • 미션과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어려운 상황에서도 결과를 만들어 낼 수 있는 끈기
  • 업무 히스토리 및 산출물에 대한 정확한 문서화/공유를 통해 팀 성과에 기여 하려는 노력

[과제 및 테스트]

・ 해당 업무 관련 포트폴리오 사전 제출 필수, 검토 결과에 따라 면접 진행 여부 결정 (PDF형태 준수)

-수행 프로젝트에 대한 요약, 참여인원, 본인의 역할, 범위, 실제 라이브 여부를 포함

・ 서류합격자에 한하여 과제가 추가될 수 있습니다.



-----------------------------------------------------------------------------------------------------------


[우대사항]

・ 장애인 및 국가보훈대상자는 지원 시 관련법에 의거하여 우대합니다.


[주의사항]

・ 제출자료와 채용 프로세스 전반에서 허위사실 및 결격사유가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됩니다.

・ 모든 채용은 수시채용으로, 합격자가 발생할 경우 공고가 조기마감될 수 있습니다.

・ 모든 면접은 일대일, 혹은 다대일로 진행되며 시간은 최대 2시간 가량 소요됩니다.

・ 포지션에 따라 채용 프로세스가 변경 또는 추가될 수 있습니다.

・ 중복 지원은 가능하나, 서류 전형에 합격할 경우 채용담당자와 사전 논의가 이뤄집니다. (복수 포지션 동시 진행 불가)

・ 채용 전형 중 궁금하신 항목은 하이브 채용 FAQ 내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WIN TOGETHER PROGRAM]

・ 모든 신규 입사자는 온보딩을 위한 Win Together Program을 진행합니다.

(위버스컴퍼니의 경우, Win Together 기간은 3개월로 적용됩니다)

・ 자세한 설명은 HOW WE WORK > Win Together 내용을 참고해 주십시오.

・ 프로그램 기간 동안 급여 및 복리후생에 차등은 없습니다.

・ 최종 평가결과가 사내 기준에 부합하지 않을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공유하기
[Weverse Company] 프로덕트 디자이너 (공통 플랫폼)

직무 Summary

글로벌 고객에 대한 깊은 이해를 바탕으로 다양한 위버스컴퍼니 프로덕트의 디자인 퀄리티 전반을 책임지고 일관성을 유지하며 공통 디자인 시스템을 관리합니다. 유관부서(기획, 개발, PM 등)와 긴밀하게 협업하여 최상의 사용자 경험을 설계를 위한 공통 컴포넌트 디자인을 제작합니다.


  • [주요 업무책임]
  • 위버스 프로덕트의 공통 UX/UI 디자인 (어카운트 등)
  • 위버스컴퍼니 제품 전반의 디자인 시스템 구축 및 운영, 개선
  • 정량/정성적 데이터에 근거한 UI 컴포넌트 디자인 설계
  • 기획, 개발, PM 등 다양한 부서와의 협업을 통한 디자인 전략 수립

[주요 업무환경]

・ 프로젝트 일정에 따른 업무 집중 시기 존재

  • [필수 자격요건]
  • 학력 무관
  • 전공 무관 (시각디자인 전공 우대)
  • 5년 이상 Mobile / Web을 포함한 UX/UI 디자인 경험이 있는 분
  • UI 디자인툴을 능숙하게 사용할 수 있는 분 (Figma)
  • 유려한 UI 디자인 및 컴포넌트 제작 및 가이드 라인을 제작할 수 있는 분
  • 어카운트, 백오피스, 어드민 등 공통 플랫폼 UI 디자인 경험이 있는 분
  • 높은 GUI 퀄리티 및 일관된 아이콘, 그래픽 디자인 역량을 보유하신 분

[선호 자격요건]

  • 개발과의 릴레이션십을 통한 디자인 시스템 구축 경험 혹은 이해도를 보유한 분
  • 개발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구조적인 UI 인터페이스 제작 역량을 보유한 분
  • 공통 플랫폼 디자인을 제작하고 관리한 경험이 있는 분
  • 마이크로 인터랙션 디자인 제작 경험이 있는 분

  • [필요역량]
  • 긍정적이고 적극적으로 이슈를 해결하는 주도성
  • 상대방의 니즈를 파악하고 이에 맞추어 대응할 수 있는 고객 지향성
  • 미션과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어려운 상황에서도 결과를 만들어 낼 수 있는 끈기
  • 업무 히스토리 및 산출물에 대한 정확한 문서화/공유를 통해 팀 성과에 기여 하려는 노력

[과제 및 테스트]

・ 해당 업무 관련 포트폴리오 사전 제출 필수, 검토 결과에 따라 면접 진행 여부 결정 (PDF형태 준수)

-수행 프로젝트에 대한 요약, 참여인원, 본인의 역할, 범위, 실제 라이브 여부를 포함

・ 서류합격자에 한하여 과제가 추가될 수 있습니다.



-----------------------------------------------------------------------------------------------------------


[우대사항]

・ 장애인 및 국가보훈대상자는 지원 시 관련법에 의거하여 우대합니다.


[주의사항]

・ 제출자료와 채용 프로세스 전반에서 허위사실 및 결격사유가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됩니다.

・ 모든 채용은 수시채용으로, 합격자가 발생할 경우 공고가 조기마감될 수 있습니다.

・ 모든 면접은 일대일, 혹은 다대일로 진행되며 시간은 최대 2시간 가량 소요됩니다.

・ 포지션에 따라 채용 프로세스가 변경 또는 추가될 수 있습니다.

・ 중복 지원은 가능하나, 서류 전형에 합격할 경우 채용담당자와 사전 논의가 이뤄집니다. (복수 포지션 동시 진행 불가)

・ 채용 전형 중 궁금하신 항목은 하이브 채용 FAQ 내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WIN TOGETHER PROGRAM]

・ 모든 신규 입사자는 온보딩을 위한 Win Together Program을 진행합니다.

(위버스컴퍼니의 경우, Win Together 기간은 3개월로 적용됩니다)

・ 자세한 설명은 HOW WE WORK > Win Together 내용을 참고해 주십시오.

・ 프로그램 기간 동안 급여 및 복리후생에 차등은 없습니다.

・ 최종 평가결과가 사내 기준에 부합하지 않을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